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 질문(반송)
작성일 23-12-29 11:25   

본문

FAQ
목록 질문 답변
반송 현지에서 반송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반송하시는 경우라도 배송대행과 동일하게 주문서는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상품이 센터에 입고가 되면 반송 버튼이 생깁니다.
반송 버튼을 눌러서 리턴라벨 첨부해 주시거나 반송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반송 수수료는 5,000원이며 반송 택배비가 발생할 경우 반송 수수료와 함께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반송 한국에서 수령한 제품의 반송은 어떻게 하나요? 도쿄패스는 한국에서 수령한 제품의 반송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이미 수령한 제품의 반송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셀러와 연락하신 후 직접 국제택배 통하여 반송 부탁드립니다.
반송 반송 비용은 얼마인가요? 반송 수수료는 5,000원이며 반송 택배비가 추가로 발생할 경우 반송수 수료와 반송 택배비를 함께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도쿄패스 고객센터

070-4354-8799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12시 30분 ~ 1시 30분)

- 주말,공휴일 휴무
(전화문의가 많아 카카오 채널로 문의하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능합니다.)

카카오톡

빠른상담 - 도쿄패스

입금계좌 안내 (예금주: 이윤암)

  • 국민은행
  • 3333-28-2763230
¥ 100
고시환율 적용환율 면세한도
\ 928 \ 975 ¥ 23,173
면세한도는 금주의 고시환율기준 참고용 자료이며,신청서 작성시 기재하신 금액(USD)으로 수입신고 진행되오니 면세한도(150$)및 신청서 기재 금액을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 社名 : 合同会社LYcompany    代表取締役 : 李 在 錫     連絡先 : 03-6361-8989 (JAPAN)     会社法人等番号 : 0400-03-022627     本社 : 〒274-0822 千葉県船橋市飯山満町二丁目 998番地11街区1画地
  • 도쿄패스는 관세법 등의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