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 질문(결제)
작성일 23-12-29 11:23   

본문

FAQ
목록 질문 답변
결제 배송비 결제는 언제 하나요? 주문서에 등록해 주신 모든 제품이 도착한 이후에 배송비 안내가 됩니다.
문자, 이메일로 배송비 안내가 되면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결제 배송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결제대기에서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결제 방법에는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계좌이체가 있습니다.
결제 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1:1 문의로 환불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환불은 최초 결제하셨던 결제수단으로 처리됩니다.

도쿄패스 고객센터

070-4354-8799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12시 30분 ~ 1시 30분)

- 주말,공휴일 휴무
(전화문의가 많아 카카오 채널로 문의하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능합니다.)

카카오톡

빠른상담 - 도쿄패스

입금계좌 안내 (예금주: 이윤암)

  • 국민은행
  • 3333-28-2763230
¥ 100
고시환율 적용환율 면세한도
\ 928 \ 975 ¥ 23,173
면세한도는 금주의 고시환율기준 참고용 자료이며,신청서 작성시 기재하신 금액(USD)으로 수입신고 진행되오니 면세한도(150$)및 신청서 기재 금액을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 社名 : 合同会社LYcompany    代表取締役 : 李 在 錫     連絡先 : 03-6361-8989 (JAPAN)     会社法人等番号 : 0400-03-022627     本社 : 〒274-0822 千葉県船橋市飯山満町二丁目 998番地11街区1画地
  • 도쿄패스는 관세법 등의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