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 질문(구매)
작성일 23-12-29 11:23   

본문

FAQ
목록 질문 답변
구매 구매대행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구매대행-구매대행 신청하기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구매 진행을 위해 링크, 이미지, 옵션을 정확하게 기재 부탁드립니다.
구매 구매대행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도쿄패스에서는 구매대행 수수료 무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구매 구매대행 신청 후 결제까지 했는데 취소되었어요 왜 그런 건가요? 구매대행 신청하신 후 결제하는 사이에 재고가 품절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실제로 해외 쇼핑몰에서 주문하여도 재고 부족으로 셀러가 취소 처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위와 같은 경우 구매가 어려워 구매 취소 후 환불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도쿄패스 고객센터

070-4354-8799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12시 30분 ~ 1시 30분)

- 주말,공휴일 휴무
(전화문의가 많아 카카오 채널로 문의하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능합니다.)

카카오톡

빠른상담 - 도쿄패스

입금계좌 안내 (예금주: 이윤암)

  • 국민은행
  • 3333-28-2763230
¥ 100
고시환율 적용환율 면세한도
\ 928 \ 975 ¥ 23,173
면세한도는 금주의 고시환율기준 참고용 자료이며,신청서 작성시 기재하신 금액(USD)으로 수입신고 진행되오니 면세한도(150$)및 신청서 기재 금액을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 社名 : 合同会社LYcompany    代表取締役 : 李 在 錫     連絡先 : 03-6361-8989 (JAPAN)     会社法人等番号 : 0400-03-022627     本社 : 〒274-0822 千葉県船橋市飯山満町二丁目 998番地11街区1画地
  • 도쿄패스는 관세법 등의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