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배송)
작성일 23-12-29 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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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 | 질문 | 답변 |
배송 | 트래킹 번호가 없는데 신청서 작성은 어떻게 하나요? | 트래킹 번호가 없더라도 신청서 작성은
가능합니다. 우선 신청서 작성하신 후 나중에 트래킹 번호가 나오면 추가로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
배송 | 깜빡하고 상품이 도착한 후 신청서를 작성했어요. 어떻게 하나요? | 상품이 도착한 후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노데이터로
분류됩니다. 노데이터의 경우 고객센터-택배주인찾아요에 등록해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상품 확인 후 1:1 문의로 상품 입고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
배송 | 배송비가 예상보다 많이 나왔어요 어디서 확인하나요? | 마이페이지-결제대기에서 제품의 무게, 부가서비스 내역 등 배송비 상세 내역 확인 가능하십니다. |
배송 | 배송 스케줄이 어떻게 되나요? | 월,수,금 10시 마감-> 화,목,토 출고 현지 공휴일에 따라 조금씩 변동 사항이 있으니 매달 배송 스케줄은 공지사항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배송 | 송장번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출고가 완료되면 문자/이메일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연락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출고완료에서도 확인 가능하십니다. |
배송 | 배송중 분실/파손되었어요 어떻게 하나요? | 상품 수령하신 후 5일 이내에 1:1 문의로 연락해 주시면
됩니다. 외부 박스 사진, 내품 사진, 내부 포장 사진 촬영하신 후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전달해 주신 자료 확인 후 당사 보상 기준에 적합한 경우 보상 진행됩니다. 상세한 보상 기준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