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 질문(배송)
작성일 23-12-29 11:22   

본문

FAQ
목록 질문 답변
배송 트래킹 번호가 없는데 신청서 작성은 어떻게 하나요? 트래킹 번호가 없더라도 신청서 작성은 가능합니다.
우선 신청서 작성하신 후 나중에 트래킹 번호가 나오면 추가로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배송 깜빡하고 상품이 도착한 후 신청서를 작성했어요. 어떻게 하나요? 상품이 도착한 후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노데이터로 분류됩니다.
노데이터의 경우 고객센터-택배주인찾아요에 등록해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상품 확인 후 1:1 문의로 상품 입고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배송 배송비가 예상보다 많이 나왔어요 어디서 확인하나요? 마이페이지-결제대기에서 제품의 무게, 부가서비스 내역 등 배송비 상세 내역 확인 가능하십니다.
배송 배송 스케줄이 어떻게 되나요? 월,수,금 10시 마감-> 화,목,토 출고
현지 공휴일에 따라 조금씩 변동 사항이 있으니 매달 배송 스케줄은 공지사항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 송장번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출고가 완료되면 문자/이메일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연락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출고완료에서도 확인 가능하십니다.
배송 배송중 분실/파손되었어요 어떻게 하나요? 상품 수령하신 후 5일 이내에 1:1 문의로 연락해 주시면 됩니다.
외부 박스 사진, 내품 사진, 내부 포장 사진 촬영하신 후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전달해 주신 자료 확인 후 당사 보상 기준에 적합한 경우 보상 진행됩니다.
상세한 보상 기준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도쿄패스 고객센터

070-4354-8799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12시 30분 ~ 1시 30분)

- 주말,공휴일 휴무
(전화문의가 많아 카카오 채널로 문의하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능합니다.)

카카오톡

빠른상담 - 도쿄패스

입금계좌 안내 (예금주: 이윤암)

  • 국민은행
  • 3333-28-2763230
¥ 100
고시환율 적용환율 면세한도
\ 928 \ 975 ¥ 23,173
면세한도는 금주의 고시환율기준 참고용 자료이며,신청서 작성시 기재하신 금액(USD)으로 수입신고 진행되오니 면세한도(150$)및 신청서 기재 금액을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 社名 : 合同会社LYcompany    代表取締役 : 李 在 錫     連絡先 : 03-6361-8989 (JAPAN)     会社法人等番号 : 0400-03-022627     本社 : 〒274-0822 千葉県船橋市飯山満町二丁目 998番地11街区1画地
  • 도쿄패스는 관세법 등의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