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회원)
작성일 23-12-29 11:01
관련링크
본문
FAQ | ||
목록 | 질문 | 답변 |
회원 | 개인사서함번호가 뭔가요? | 개인사서함번호는 도쿄패스에 회원가입 하시는 고객님들에게
부여해 드리는 고유 번호입니다. 해외 쇼핑몰에서 주문 시 주소에 개인사서함번호도 반드시 기재해주셔야 빠른 입고가 가능합니다. 개인사서함번호는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
회원 |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 버튼 아래에 보시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사용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신 후 발송되는 메일에 따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메일이 오지 않거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는 1:1 문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회원 |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마이페이지-회원 정보 변경에서 '정보수정' 버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름을 변경 원하시는 경우에는 1:1 문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회원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고객센터로 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