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 질문(회원)
작성일 23-12-29 11:01   

본문

FAQ
목록 질문 답변
회원 개인사서함번호가 뭔가요? 개인사서함번호는 도쿄패스에 회원가입 하시는 고객님들에게 부여해 드리는 고유 번호입니다.
해외 쇼핑몰에서 주문 시 주소에 개인사서함번호도 반드시 기재해주셔야 빠른 입고가 가능합니다.
개인사서함번호는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회원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버튼 아래에 보시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사용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신 후 발송되는 메일에 따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메일이 오지 않거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는 1:1 문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회원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회원 정보 변경에서 '정보수정' 버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름을 변경 원하시는 경우에는 1:1 문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회원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로 문의

도쿄패스 고객센터

070-4354-8799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12시 30분 ~ 1시 30분)

- 주말,공휴일 휴무
(전화문의가 많아 카카오 채널로 문의하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능합니다.)

카카오톡

빠른상담 - 도쿄패스

입금계좌 안내 (예금주: 이윤암)

  • 국민은행
  • 3333-28-2763230
¥ 100
고시환율 적용환율 면세한도
\ 928 \ 975 ¥ 23,173
면세한도는 금주의 고시환율기준 참고용 자료이며,신청서 작성시 기재하신 금액(USD)으로 수입신고 진행되오니 면세한도(150$)및 신청서 기재 금액을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 社名 : 合同会社LYcompany    代表取締役 : 李 在 錫     連絡先 : 03-6361-8989 (JAPAN)     会社法人等番号 : 0400-03-022627     本社 : 〒274-0822 千葉県船橋市飯山満町二丁目 998番地11街区1画地
  • 도쿄패스는 관세법 등의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